• DMZ평화이음 드라이브 인 콘서트 현장‘특별에누리장터’호응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20.05.25

     



    - 콘서트 티켓 인제사랑상품권 100% 교환, 착한 소비 이어져 - 


      지난 주말 인제에서 국내 최초로 열린 드라이브 인 콘서트 현장에 ‘특별에누리장터’가 개최돼 지역 특산물과 먹거리 등을 선보이며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었다.

     

      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위축과 경기침체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에 착한 소비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와 함께 지난 23일 인제스피디움에서‘DMZ 평화이음 드라이브 인 콘서트 with 이승철’을 개최하고, 현장에 특별에누리장터를 개장해 비대면 판매존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고 또한 공연도 관람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사전예매는 유료로 진행되지만, 티켓을 구매한 비용 전액을 공연 당일 현장에서 인제사랑상품권으로 교환해줘, 공연현장에서 행사진행요원들이 주문서를 접수 받고 주문한 물건들을 바로 차안으로 배달하는 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도된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특별에누리장터는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날 콘서트 현장에 최상기 인제군수가 깜짝 행사 진행요원으로 등장해 황태, 오미자, 새싹삼 등‘인제특산물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배달맨으로 인제 특산품, 지역 먹거리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이번 특별에누리장터에는 사회적경제기업, 인제군 청년창업지원사업을 통해 창업한 창업자 등 8개 기업이 참여해 인제특산물 선물세트, 황태, 미산취떡, 오미자차, 오미자 에이드 등 40여개 품목을 10%이상 할인 판매했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강원도와 함께하는 평화지역 착한소비 캠페인 1탄 ‘드라이브 인 콘서트 with 이승철’에 특별에누리장터가 열려 지역 산 특산품과 먹거리 등을 선보이며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다.”며 “관심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80개(1/8페이지)
    인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