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20.05.20

     


     

     - 제13회 원주 용수골꽃양귀비축제, 안전한 꽃 관람 위해 축소 운영
     - 5월 23일부터 31일까지, 판부면 서곡리 용수골마을 일원

     

    □ 코로나19로 바깥나들이가 쉽지 않은 요즘, 멀리 가지 않아도 형형색색의 꽃을 보며 답답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 원주 용수골꽃양귀비축제 추진위원회는 제13회 원주 용수골꽃양귀비축제를 코로나19 여파로 규모를 축소해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판부면 서곡리 용수골마을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넓은 야외에서 진행되는 행사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전 방문자 등록을 위한 사전 설문 및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방침이다.

     

    □ 또한, 축제장 내 관람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일방통행을 실시하고, 간격 유지를 위해 입장 시 안전우산(빨간우산)을 대여하는 등 풍성한 축제보다는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에 초점을 맞춰 운영할 예정이다.

     

    □ 양귀비꽃을 활용한 떡과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간단한 음료 등도 판매한다.

     

    □ 축제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잠시나마 축제장을 찾아 아름다운 꽃을 보며 마음의 휴식을 가져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자세한 사항은 원주 용수골꽃양귀비축제 추진위원회(033-764-4443) 또는 원주시청 관광정책과(033-737-5132)로 문의하면 된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244개(1/25페이지)
    원주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