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03.27

     
    - 문화예술, 지역개발, 사회봉사, 학술, 체육 등 5개 분야 -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향토문화예술의 창조적 개발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군민을 대상으로 군민문화상 후보를 추천받는다.

     

    추천부문은 문화예술, 지역개발, 사회봉사, 학술, 체육 등 5개 부문으로 후보자격은 양양군민 또는 양양군에 등록기준지(본적)를 사람으로 향토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야 한다. 

     

    후보자를 추천하고자 하는 관계기관이나 사회단체, 읍‧면은 후보자 접수기간인 4월 1일부터 20일까지 각 기관장의 추천서와 공적조서, 이력서 등을 구비해 문화관광과(문화예술팀 ☎670-2176)로 제출하면 된다.

     

    양양군은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부문별 3인씩 16인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5월  10일까지 각 분야별로 1명씩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심사결과,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시상하지 않는다.

     

    군민문화상 수상자로 선정이 되면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제39회 양양문화제 개회식에서 상패를 수여받게 된다.

     

    한편, 지난해에는 문화예술 부문에 최낙민 양양미술협회 명예회장이, 사회봉사 부문에 이건필 (사)두레 이사장이, 체육 부문에 엄인영 전 사이클 국가대표 감독이 각각 제21회 군민문화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문의 : 문화관광과 문화예술담당(670-2728)

     

    김상래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197개(1/20페이지)
    속초/고성/양양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