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9.07.11


       - 전국의 47개 시·군 시설관리공단 중 6위, 강원도 내 1위
      - 시민 참여사업 및 관계기관과의 협력사업 확대 추진 등 높게 평가

     

    □ 동해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은 행정안전부가 실시한 지방 공기업 경영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나 등급) 기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 이번 경영평가는 행정안전부에서 전국 270개 지방 공기업을 대상으로 2018년도 실적에 대해 정량지표 배점을 확대하여 평가의 객관성을 높이면서, 안전·윤리·친환경 경영,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확대 등 사회적 책임경영 분야와 재난·안전관리 지표 비중을 전년대비 대폭 확대하여 평가했다.

     

    □ 동해시 시설관리공단은 경영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경영전략에 시민과 임직원의 참여 분야를 높이고 관계기관과 협력을 통한 사업 전략의 다변화에 노력 하였으며 효율적인 사업비 운영 등을 높게 인정 받았다.

     

    □ 특히, 고객만족도 조사점수도 87.34점으로 전년대비 4.7%나 향상되어 고객중심 경영 추진을 위해 노력한 점이 이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이번 평가로 동해시 시설관리공단은 전국의 47개 시·군 시설관리공단에서 6위, 강원도 내에서 1위로 ‘나 등급’ 평가를 받았다.

     

    □ 장덕일 동해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지난해 거둔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금년에도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시민과 함께하는 사업을 더욱 확대하여 시민 공감 경영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1,555개(1/156페이지)
    동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