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8.06.22

    <한강의 발원지 검룡소>

     

     

     

     

    <낙동강 발원지 황지연못>

         
    [태백]= -제3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오는 7.21.(토)~8.5.(일)까지 16일간 황지연못‧검룡소‧고원1구장 등 시내일원서

      열린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始原)한 축제! 제3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가 오는 7월 21일(토)부터 8월 5일(일)까지 16일간 황지연못‧검룡소‧고원1구장 등 시내일원에서 개최된다.

     

    태백시는 지난 4월 축제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세부프로그램 구성 및 준비에 들어갔다.

     

    지난해 처음 도입해 호응을 얻었던 야간 먹거리‧특산품 존과 푸드트럭은 올해도 황지자유시장 내 시장북길과 고원1구장 및 문화예술회관에 각각 설치‧운영될 예정이다.

     

    시는 이를 위해 영업자를 공개모집한다.

     

    먼저, 오는 29일(금)까지 황지자유시장 조합원 및 시장북길 상인, 기념품 공모 수상자, 기타 기념품‧특산품 판매 및 영업신고 된 관내 사업등록자를 대상으로 야간 먹거리 장터 참여자를 모집한다.

     

    시는 시장북길 200m에 20개의 먹거리 및 특산품 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 쿨시네마가 열리는 고원1구장과 도심 속 워터파크가 펼쳐지는 문화예술회관에는 각 3대씩의 푸드트럭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휴게음식점 또는 제과점 영업을 희망하는 푸드트럭 영업자는 오는 7월 5일(목)까지 시청 관광문화과로 영업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관광문화과(☎033-550-2085)로 문의하면 된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204개(1/21페이지)
    포토뉴스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