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9.07.20

     

     

    -제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오는 20일(토) ‘쿨 시네마’로 막 올려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영화관 ‘쿨 시네마’가 오는 20일(토) 저녁 7시 30분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에서 열린다.

     

    지난해 고원1구장에서 열렸던 쿨 시네마는 올해 다시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로 자리를 옮겨 영화 관객들을 맞이한다.

     

    20일(토) 더포스트를 시작으로 ▲21일(일) 헌터킬러 ▲22일(월) 8월의 크리스마스 ▲23일(화) 슈퍼빼꼼 ▲24일(수) 라라랜드 ▲25일(목) 8090뮤직비디오까지 스릴러와 액션, 멜로,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매일 밤 8시부터 상영된다.

     

    더포스트와 헌터킬러 등 스릴러‧액션 장르 영화 두 편은 시원하다 못해 쌀쌀한 태백의 여름밤을 더욱 오싹하고 짜릿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슈퍼빼꼼과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는 어린이와 온가족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한 때를, 8월의 크리스마스와 8090뮤직비디오는 아련한 추억을 선사한다.

     

    영화상영 30분 전 진행되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벤트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시 관계자는 “열대야와 모기가 없는 태백만의 매력적인 여름밤을 ‘쿨 시네마’와 함께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온 가족이 돗자리를 펴고 누워서 쏟아질듯 한 별, 맑은 공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즐거운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야외 영화 상영관 ‘쿨 시네마’를 엔딩 크레딧까지 즐기려면 돗자리와 긴팔 겉옷, 담요가 필수 아이템이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405개(1/341페이지)
    정치/행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