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20.06.03

     


     -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
     -「생활 속 거리두기」지키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지역문화행사 재개 -

     

    □ 강릉시가 코로나19로 지친 강릉시민들을 위해「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그동안 미뤄왔던 지역공연행사를 재개한다. 그 첫 번째 공연으로「강릉시립합창단 제100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13일(토) 17시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개최한다.

    □ 1993년 창단된 강릉시립합창단은 어느새 100회 정기연주회를 앞두고 있다.    

     

     이번 뜻깊은 연주회는 반도네온의 대가 고상지 밴드와 함께하는 마틴 팔메리 (Martin Palmeri)가 작곡한 미사 부에노스아이레스(MISATANGO)를 시작으로 흥을 돋우고, 강릉시립합창단 창단 멤버들과 현재 강릉시립합창단 상임 단원들이 함께 하는 의미 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또한, 메조소프라노 김선정과 강릉시립합창단 옛 단원이었던 테너 강훈의 협연으로 더욱 풍성한 연주회가 이루어진다.

     

    □ 이번 연주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관람객 간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 강릉시립합창단 박동희 지휘자는 “강릉시립합창단은 100회를 기념하기 위해 흥이 있고, 추억 돋고, 가슴 따뜻한 음악회를 준비하였다”며, “부디 오셔서 100회를 축하해주시고,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작은 위로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공연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며 예매는 강릉아트센터 홈페이지


       (https://www.gn.go.kr/artscenter) 에서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과 장

    최형호

    담 당

    김현경

    (033) 640-5116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330개(1/433페이지)
    정치/행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