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1.10.12



    삼척시민 민원 民怨  중계석 (2010기준)

     

    제목 삼척시청 교통회계과 이 모 씨 민원인 대하는 태도에 대하여

    작성일  2010.10.28
    조회수  277
    아무리 소도시 시공무원이라 하지만 민원인을 대하는 최소한의 예의는 갖추시고 업무에 임하시기 바랍니다.민원내용이야 그렇다고 치고 어떻게 민원인 목소리가 좀 어려보인다고 반말 찍찍 하십니까?

     그렇게 우습습니까? 당당히 삼척시에 세금내면서 사는 사람인데 안받던 주차요금 받기에 좀 엉뚱한마음에 전화드렸더니 네번이나 담당자 연결이 바뀌고 원래 시청 민원 하기 그리 힘드나요?

     

    글고 왜 귀찮다는듯 먼저 전화끊어요? 그리 기분 나쁘면 전화 받지 마세요 아시겠습니다 반말 하신거 절대 그냥 안넘어 갑니다 한번 해봅시다 저야 삼척 짜증나면 다른데로 이사가면 되요..머 이사할 필요도 없이 전입 신고면 해놓으면 되지만.. 삼척 이미지는 절대 안좋아 지겠죠..

     

    바다가 좋고 주위 사람이 좋아 사는데 공무원 때문에 짜증나서 못살겠네요..시장님 제발좀 이글 보시고 일하시는분들 민원인을 대하는 기본적인 자세는좀 갖추게끔 해주세요..

    추신 주차비 내기 싫으면 걸어다니라고 아주 당당히 말씀 하시던데요...세금이란 세금은 다 받으시면서 걸어다니라니요? 내참 웃겨셔 이호준님 직책이 먼지는 모르지만 내참 어이 없네요..

    윗글에 대해서 담당 계장님과 비서실장님 전화는 잘 받았는데요.저는 분명 당사자의 사과를 원했고 두분또한 화요일에 꼭 전화를 드리게끔 하신다 하셨는데요.. 아직까지 어떠한 연락도 없네요.

     

    또 사람 기다리시게 하시는건가요?아니면 이호준분 도저히 자존심 상하셔서 전화한통 못하시는 건가요?도저히 이해 안가네요 잘못 하신분은 나몰라라 늘어져 계시고 그주위분들이 수습하기 바쁘신거죠?

    언제까지 수수방관 하고 계실지 기다려 보겠습니다.괜히 전화해서 귀찮은듯 대충 얼버무리실거면 전화하시지 마세요.그냥 청와대에 민원 넣어볼라니까요 더 윗분들이 보시면 먼 답이 나와도 나오겠지요

     

    제목아스콘 반대 임원리
    작성자  김**
    작성일  2010.10.26
    조회수  128
    임원을 왜 친환경적인 사업체가 아닌 이런 사업체를 자꾸 허가를 해주는 처사를 알고 싶소 검봉산휴양림은 어쩌고 남화산공원은 어쩌실려구요 벙커C유가 시커멓게 타는 아스콘 공장의 굴뚝을 구경하라고 남화산 공원을 조성했습니까 

     

    제가 알기로는 산업자원부 고시 2004-98호 공장입지기준고시 제5조에 따라 인근 주민, 농경지 등이 피해를 볼 경우 공장 입지를 제한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대상 업종으로 제일 먼저 ‘레미콘 제조업 및 아스콘 제조업’을 정하고 있다 라고 알고있는 정보인데 삼척시는 유권해석을 다르게 하나요 아님 무슨 알수없는 힘이 작용합니까 다시 한번 생각해주길 바랍니다. 강력히 강력히 알립니다.

     

    제목증산동 참재공원 천국의 계단 조경건 과 기타건...
    작성자 김**  작성일 2010.10.24 조회수 174
    시정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다름이아니오라.증산참재공원과 관련해서 몇가지 글을 올립니다.
    <천국의계단 양옆 조경이  "인조 나무"로 설계 발주 되어 있다면서요>
    1.시장님과 담당공무원은 때가되면 자리를 바꾸거나,물러나게 되어도 "공원은"무한광대하게 영원히 이용할 시설물입니다.
    2.떠도는 이유인즉,밤 손님을위해 인조나무에다 초롱이 전등 달기위해서라면서요.
    3.대한민국의 어느공원에도 인조나무 조경을 본적이없는데요, 다시한번 제검토해서예산을 낭비하는 일이 없으셨으면합니다.4.살아 숨쉬는 나무로 조경을해서 몇년후에는 숲이 우거져서 좋은 공원이되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통합 정화조 시설건>
    1.민원을 제기하여 담당공무원의 어설픈 설명을 들었습니다만(8월 초에),많은 문제가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되고. 삼척시에서 알고도 진행한 책임에대해서는 분명히 져야 하기에 이글을 남겨 놓고자함입니다.

    <성황당 신축건>
    1.성황당은 "한옥"으로 갈천동과 다르게 그자리에 지어준다고 하였으니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2.공원조성이 관광객 유치의 목적이라면, 어떤이에게도 협오감을 느낄수 없게 절간(사찰)과 같은 모습의 형태로하여, 관광객이 둘러 볼수있게 주변도 조성해 주시기바랍니다.
    <시장님 께 부탁의 말씀>
    1.그자리에서 물러 나시더라도 시장님께서 진행하신 모든 대소사업은 무한광대하게 영원히 남을 것이니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청취해서 잘 진행하여 주셨으면합니다
    <증산 참재공원에 대하여>
    1.다시한번 확인하고 검토해서  잘~ 추진해 주셨으면 합니다.
    <예산이 부족해서...라는 식의 변명은 없었으면 합니다.

    제목임원아스콘공장철회
    작성자 김**
    작성일 2010.10.23
    조회수 93
    임원을 살수 없는 자연환경을 만들어 검봉산휴양림문닫고 지금 진행중인 자연체험등 포기
    하겠다는것인지 왜 벙커C유를 태워서 만드는 아스콘 공장을 왜 왜 청정 임원에 허가를 내어 주었습니까 시에서 리민 들의 공청회 하나 없이 손을 들어준 처사가 불법입니다. 누가 회먹으로 임원으로 오겠습니까. 빨리 행정소송을 해서 라도 되돌려 주세요


    제목임원의 아스콘 허가의 진실을 알고 싶습니다.
    작성자 홍**
    작성일 2010.10.21
    조회수
    임원에 레미콘 때문에 한바탕했는데 지금 아스콘 공장을 버젓이 허가를 내어 주었는데 왜 하필 중학교와 초등학교 사이에 레미콘 허가도 문제인데 아스콘공장까지 승인해주는 행정을 알수가 없습니다.

    학생들이 하루종일 생활하는곳에 먼지는 참고 갈수 있는데 기름냄새가 나면 애들은 어떻게 합니까

     

    김대수 시장님 레미콘허가권도 저번에 KBS강원시사파일 인가에서도 나왔지만 시에서 임원리 주민을 위한다면 충분히 허가를 내어 주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는것을 들었느데

    왜 임원리주민이 한발 물러 서서 레미콘 허가를 인정해주었으면 시에서도 최대한 지역주민환경에 역행안하게 잘해야지 아스콘허가를 내어주는

     

    삼척시 김대수 시장님께 묻고 싶습니다. 임원에다가 검봉산휴양림과 앞으로 자연생태체험관등등이 들어 서는데 주변 환경은 아주 최악이네요 차라리 임원1 2 3리 주민 싹이주 시키고 공장지대를 만들어 버리죠

     

    김대수 시장님 앞으로 클 새싹들이 중학교와 초등학교 중간에 떡하니 허가를 내어주어서 하루종일 학교에 있을 새싹들은 하루종일 비산먼지와 기름냄새 맡으며 졸업을 해야 한다니 건강은 어떻게 담보 할것입니까 김대수시장님 임원리 주민들이 돈많은 레미콘사장한사람 보다 못한 개같은 세상입니다. 아스콘공장은 제발 김대수 시장님이 행정소송비용을 리에 지원해서라도 제고 해주시기바랍니다.

     

    제목시청 전화문의 연결서비스 개선.
    작성자 김**
    작성일 2010.10.18
    조회수
    안녕하세요 삼척대학교에 다니는 학생입니다.다름이 아니고시청에 문의전화를 할때면항상 담당자를 바꿔준다고 하면서 어딘가로 연결을 해주는데 왜몇번씩 이나 바뀌는거죠???한번에 그 담당자로 연결되서 한번만 설명하면 되는 문제를2번 3번을 계속 설명하고 전화연결되기를 또 기다려야 하고....이런 문제는 조금만 신경을 쓰면 될것같은데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시정 바라겠습니다.

     

     


    제목주소이전장학금
    작성자 서**
    작성일 2010.10.15
    주소이전 학생에 대해서만 장학금을 주는 건 아니다고 생각합니다.삼척에 태어나서 삼척에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다니는 것도 삼척시로써 인구 늘리기에 좋은 거 아닌가요?타대학 갈걸 여기서 다니는데 말이죠.

     

    제목레일바이크 나무조명 저녁시간 OFF요청
    작성자 설**
    작성일 2010.10.14
    레일바이크 매표소 밑에 살고있습니다.어머님께서 몸이 편찮으셔서...늘 일찍 잠자리에 들지요~그런데 레일바이크 나무의 네온사인때문에 눈이부셔 잠을 잘수가 없습니다.

     

    시골노인들은 저녁때가 되면 주무시는 시간이 빠른데 ..레일바이크 운영시간이 홍보차원은 이해합니다만,시민에게 불편을 주어서 되겠습니다.처음개설 시기에는 새벽까지 켜놓고,,며칠 점점지나더니..12시...11시...나무의 네온사인을 소등을 안하더군요 무쟈게 짜증이 몰려 오더라구요..

     

    저녁시간에는 되도록 나무네온싸인을 주택가 쪽으로는 안켜주셨으면 합니다.아무리 늦어도 8시되면 좀 꺼주세요 색깔도 수시로 바뀌고 사람한테  비치니 시력도 안좋고, 사람이 아주 죽겠네요..

    처음오고 관광오는사람들이 신이 나고 즐겁겠지만 그밑에 한번 살아보세요..수많은 사람들이 집앞에 지나가고, 화장실 사용하는것도 한두명이지...왕짜증입니다.조치부탁드립니다. 

     

                                                                                                                         편집부

    수정 답변 삭제 목록
    2,029개(1/203페이지)
    정치/행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